;좀비주식회사
;마우스 위치를 원하는 방향으로 반환해 주는 함수
;↗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ZombieUp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+63
y := y-33
}
;↙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ZombieDown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-63
y := y+33
}
;↖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ZombieLeft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-63
y := y-33
}
;↘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ZombieRight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+63
y := y+33
}
;좀비 주식회사 입력 받기
ZombieFirstAsk(position)
{
zUpD := 1
zDownD := -1
zRightD := 2
zLeftD := -2
if (position = "1")
{
row = 9
col = 1
direction = %zUpD%
}
else if (position = "2")
{
row = 9
col = 1
direction = %zDownD%
}
else if (position = "3")
{
row = 12
col = 1
direction = %zUpD%
}
else if (position = "4")
{
row = 12
col = 1
direction = %zDownD%
}
else if (position = "q")
{
row = 9
col = 3
direction = %zUpD%
}
else if (position = "w")
{
row = 9
col = 3
direction = %zDownD%
}
else if (position = "e")
{
row = 12
col = 3
direction = %zUpD%
}
else if (position = "r")
{
row = 12
col = 3
direction = %zDownD%
}
; 현재 마우스 좌표를 받는다.
MouseGetPos, mX, mY
Loop %col%
{
Click
Sleep, 150
Loop %row%
{
if(direction = zUpD)
{
ZombieUpDir(mX, mY)
}
else if(direction = zDownD)
{
ZombieDownDir(mX, mY)
}
MouseMove, mX, mY
Click
Sleep, 150
}
direction := -1 * direction
ZombieLeftDir(mX, mY)
MouseMove, mX, mY
}
return
}
; 좀비주식회사 단축키
#1::
ZombieFirstAsk(1)
return
#2::
ZombieFirstAsk(2)
return
#3::
ZombieFirstAsk(3)
return
#4::
ZombieFirstAsk(4)
return
#q::
ZombieFirstAsk("q")
return
#w::
ZombieFirstAsk("w")
return
#e::
ZombieFirstAsk("e")
return
#r::
ZombieFirstAsk("r")
return
; 좀비주식회사 선물 단축키
#SPACE::
;현재 마우스 좌표 저장
CoordMode, Mouse, Relative
Click
MouseGetPos, crntX, crntY
Sleep, 300
;앱활동 남기기 칸 마우스 이동후 클릭
MouseMove, 387, 697
Click
Send, :)
;'확인'버튼으로 이동후 클릭
MouseMove, 370, 800
Click
;원래 좌표로 마우스 돌려 놓기
MouseMove, crntX, crntY
CoordMode, Mouse, Screen
return
; 마이팜
; 마우스 위치를 원하는 방향으로 반환해 주는 함수
; ↗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MyFarmUp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+54
y := y-28
}
;↙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MyFarmDown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-54
y := y+28
}
;↖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MyFarmLeft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-54
y := y-28
}
;↘방향 인접 1칸 밭고랑 위치
MyFarmRightDir(Byref x, Byref y)
{
x := x+54
y := y+28
}
; 마이팜 입력 받기
MyFarmFirstAsk(query)
{
fUpD := 1
fDownD := -1
fRightD := 2
fLeftD := -2
; smallstickToleft : 오른쪽으로 부터 왼쪽으로 10개만
; clover : 우측 하단부터 시작해서, 좌측상단 방향으로 9x10개
; smallstckToup : 아래부터 위쪽으로 9개만
; mediumRect : 우측 하단부터 시작해서, 좌측 상단 방향으로 5x19
; longstickToleft : 오른쪽으로 부터 왼쪽으로 19개만
if (query = "smallstickToleft")
{
row = 1
col = 9
direction = %fLeftD%
}
else if (query = "clover")
{
row = 9
col = 9
direction = %fLeftD%
}
else if (query = "smallstckToup")
{
row = 9
col = 0
direction = %fLeftD%
}
else if (query = "mediumRect")
{
row = 4
col = 18
direction = %fLeftD%
}
else if (query = "longstickToleft")
{
row = 1
col = 18
direction = %fLeftD%
}
else
{
Msgbox, 잘못된 입력 입니다.
return
}
; 현재 마우스 좌표를 받는다.
MouseGetPos, mX, mY
Loop %row%
{
Click
Sleep, 150
Loop %col%
{
if(direction = fLeftD)
{
MyFarmLeftDir(mX, mY)
}
else if(direction = fRightD)
{
MyFarmRightDir(mX, mY)
}
MouseMove, mX, mY
Click
Sleep, 150
}
direction := -1 * direction
MyFarmUpDir(mX, mY)
MouseMove, mX, mY
}
return
}
; smallstickToleft : 오른쪽으로 부터 왼쪽으로 10개만
; clover : 우측 하단부터 시작해서, 좌측상단 방향으로 9x10개
; smallstckToup : 아래부터 위쪽으로 9개만
; mediumRect : 우측 하단부터 시작해서, 좌측 상단 방향으로 5x19
; longstickToleft : 오른쪽으로 부터 왼쪽으로 19개만
^1::
MyFarmFirstAsk("smallstickToleft")
return
^2::
MyFarmFirstAsk("longstickToleft")
return
^e::
MyFarmFirstAsk("clover")
return
^q::
MyFarmFirstAsk("smallstckToup")
return
^w::
MyFarmFirstAsk("mediumRect")
return
^Numpad1::
MouseGetPos, X, Y
Click
MouseMove, X, Y
Loop 8
{
Sleep, 200
X := X +54
Y := Y -28
MouseMove, X, Y
Click
}
return
^Numpad3::
MouseGetPos, X, Y
Click
Loop 18
{
Sleep, 200
X := X - 53
Y := Y - 28
MouseMove, X, Y
Click
}
return
'DataBank > Ope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폰트] 나눔고딕코딩 (0) | 2011.08.15 |
---|---|
파일명 일괄 변경 프로그램 (0) | 2011.03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