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penGL Game Programming
-
서두
이 포스팅은 제가 "OPENGL GAME PROGRAMMING"이라는 서적을 보고 작성하는 겁니다. 제가 공부 할 겸사 학부과정에서 들었던 그래픽스라는 수업을 바탕으로 제가 이해했던 내용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자 하는 마음과 지식 나누미 차원에서 입니다.
물론, 대학교에서 해당 과목을 들었다고 해도 전문적으로 이 분야를 공부하고 활용하는 다른 분들에 비해서 내용 전달을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야죠 뭐 :-D
블로그의 포스팅에서는 순서가 뒤죽 박죽 이어서, 여기에는 목차만 적어두고 링크를 걸어두려고 합니다. 전체적인 흐름을 보고 싶으시면 여기서 확인하시면 될거 같아요.
-
목차
-
Chapter 01
-
Chapter 02
-
Chapter 03
-
Chapter 04
-
Chapter 05
-
쉬어가는 시간 & 진행중인 프로젝트 설계
-
Chapter 01